[ 배송관련 ] 택배, 퀵배송의 경우 제품의 크기, 수량, 거리에 따라 항상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
|
현재 택배비, 퀵비 책정 시스템은 일괄적으로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으나
제품의 사이즈, 무게, 수량, 거리에 따라서 항상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이 점 유의하시고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.
|
[ 회원관련 ] 문자서비스 진행하시나요?
|
이프린팅은 문자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. 입금확인 문자와 출고실에 물건이 입고되었을때, 혹은 배송 후 배송 정보에 대해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. (향후실시 예정)
|
[ 회원관련 ] 사업자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?
|
예 가능합니다. 고객님께서 직접 수정은 불가능하나 저희쪽에 변경 처리를 해드려야 합니다.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
|
[ 회원관련 ] 회원 업체에가격이 달라 질수 있나요?
|
이프린팅은 광고기획사 출력소 거래 전문업체로서 관련업체를 우대하고 있습니다. 따라서 회원 업체에 따른 등급별 가격 정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|
[ 주문관련 ] E머니을 충전하였는데 충전이 안되어 있어요?
|
저희 이프린팅에서는 E머니를 자동으로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담당자가 입금을 하여 직접 충전을 해드리는 방식으로 길게는 10분정도 충전이 늦춰질 수 있습니다.
|
[ 주문관련 ] 방문결제가 가능하나요?
|
네 가능합니다. 다만 후불제 진행이 아닌 방문하셔서 결제 해주신 이후에 작업이 진행 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방문 주소 : 서울시 중구 충무로3가 57-2 프라임빌딩 1층 입니다.
|
[ 주문관련 ] 문서 파일 접수가 가능하나요?
|
아니요. 문서 파일은 접수가 불가능합니다. (PDF로 변경하여 접수하시면 됨니다.)
|
[ 주문관련 ]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이 되나요?
|
주문건 건별로 발급이 진행되며 바로빌 대행업체를 통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자동으로 발급 됩니다.
|
[ 주문관련 ] 부가세는 꼭 발급해야 하나요?
|
저희 회사는 부가가치세법을 준수하기 떄문에 모든 주문건에 부가세를 발급해주셔야 합니다.
|
[ 주문관련 ]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|
주문서 작성시 현금영수증 관련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발급이 완료됩니다.
|
[ 주문관련 ] E머니는 어떻게 충전하나요?
|
마이페이지에서 E머니를 확인하여 결재시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은 무통장 입금으로만 진행됩니다.
|
[ 주문관련 ] 주문 결제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?
|
홈페이지 내에 자동화 처리가 되어있으며 결제 또 한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합니다. 경우에 따라서 차액이 발생할 경우 개인결제를 통하여 처리가 됩니다. E머니를 사용하시면, 바로바로 결재없이 빠른 주문이 가능하십니다.
|
[ 주문관련 ] 투명지에 흰색을 어떻게 표현하나요?
|
투명지는 주로 UV 잉크로 1Way, 2Way, 3Way efi 뷰텍 3250으로 출력하여 드립니다.
|
[ 주문관련 ] 후가공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
|
후가공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잘못된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 보내주신다면(회사폰 010-4501-4500) 상황에 맞게 A/S 처리나 재출력으로 처리해 드립니다.
|
[ 주문관련 ] 모니터의 색상과 출력물의 색상이 다릅니다.
|
모니터상에서 표현되는 색감은 RGB 기준의 색상이고 실사출력에 사용되는 색상은 CMYK이기 떄문에 실제로 모니터상의 색상과 실제 출력물의 색상이 다를수가있습니다. 또 모니터마다 표현하는 색감자체가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모니터의 색상과 제품의 색상이 100% 동일하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.
|
[ 주문관련 ] 주문한 제품의 이미지가 사라지거나 꺠져서 출력이 되었습니다.
|
이미지가 꺠지거나 사라지는 원인은 주로 애초에 데이터파일 자체의 해상도가 떨어지거나, 오버프린팅이나, 레스터화 처리가 잘 되지 않았을 경우 그런경우가 발생합니다. 이런 부분은 데이터접수하면서 검수가 어려운 부분이니 접수해주시기전에 꼭 검토 부탁드립니다. 작업 방법은 고객센터 → 작업가이드 메뉴에가시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.
|
[ 주문관련 ] 후가공은 어떤것들이 있나요?
|
후가공은 세부적인 안내는 제품소개 → 후가공소개 메뉴를 이용하시면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.
|
[ 배송관련 ] 물건은 언제 쯤 완료가 되나요?
|
주문해주신 재질과, 후가공 또 이트린팅의 작업 진행 스케줄에 따라서 진행사항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마이페이지에서 작업진행사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대략적인 작업 완료시간을 알려드립니다.
|
[ 배송관련 ] 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한가요?
|
따로 고객센터나 1:1 상담으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(회사폰 010-4501-4500)으로 메시지 주시면 빠르게 응답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.
|
[ 배송관련 ] 배송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?
|
고객센터나 1:1상담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. 발생 원인을 고려하여, 책임은 본사, 배송업체, 혹은 고객분 과 책임을 분담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있어서 최대한 공평하고 합리적이게 처리해드립니다. 문제 제시 기한은 7일이며 그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|